부활절을 맞아 CTS가 마련한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부활절을 맞아 CTS가 마련한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03.2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개 교회 합창단이 노래하는 세계 3대 오라토리오 <메시아> 연주회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부활절을 맞아 예수 그리스도가 이루신 구원의 기쁨과 하늘의 소망을 회복하기 위한 특집 프로그램들을 마련한다.

3월 3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CTS 특선영화 - 사복음서>는 신약 성경 4복음서의 말씀 그대로를 영상에 자세하게 담은 대작이다. ‘비주얼로 보고 듣고 읽는 성경 말씀’으로 널리 소개된 바 있다. 특별히 부활절을 맞아 방송되는 이번 <CTS 특선영화 - 사복음서>는 고난주간과 이어지는 부활절에 관련된 내용들이 담겨 있다. 원문에 기초해 예수님의 지상 사역 당시 고난과 부활의 역사적인 순간을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묘사한 명작 중의 명작, <CTS 특선영화 - 사복음서>를 CTS에서 만날 수 있다.

(방송: 2018년 3월 31일(토) 밤 10시)

충남 당진시 최초로 무대에 올린, 세계 3대 오라토리오 중 하나인 <메시아> 연주회. <메시아>는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과 성육신, 죽음과 부활, 복음 전파, 그리스도의 죽음을 이긴 승리를 노래하는 작품이다. 본 연주회는 박헌호 지휘자의 지휘와 CTS 당진시합창단, 안디무지크 필하모니아의 협연으로 풍성하고 화려한 연주를 선사해 관객들의 큰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은 작품이다.

25개 교회 90여명의 합창단이 참여해 지역 교회들의 연합을 도모하고 기독문화 수준을 한 단계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방송: 1부 2018년 4월 7일(토), 2부 14일(토) 저녁 7시)

순수복음방송 CTS가 마련한 은혜와 감동의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한국교회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기대한다. 기독교 대표방송 CTS는 각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83번, IPTV(KT ollehtv 236번, SK BTV 301번, LG U+ 180번),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CTS는 2018년 새 봄을 맞아 더욱 재미있고, 더욱 유익하고, 더욱 감동적인 새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 박혜경 셰프의 CTS요리특선 <주님의 식탁>

최근 남녀노소 모두가 관심을 갖고 재미있게 즐기는 주제, ‘요리’와 ‘음식’. 사랑과 섬김으로 가득한 교회공동체 안에서 성도들이 쉽고 맛있게, 재미있고 따뜻하게 나눌 수 있는 요리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반찬요리의 대가인 ‘박혜경 셰프’가 공개하는 명품 요리의 비법으로 우리가 속한 공동체를 더욱 맛있고 즐겁게! 뿐만 아니라 요리와 함께 나눠지는 교회공동체에 대한 따스한 이야기들로 감동을 느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본방송: 목, 금 오전 11:40 재방송: 목, 금 밤 10:40 삼방송: 토 오후 2:40)

◆ 건강을 지키자 <명의>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사한 고품격 메디컬 다큐멘터리, <명의>. 각 분야 최고로 불리는 베스트 닥터들의 환자를 위한 치열한 노력, 명의만이 들려줄 수 있는 각 질병에 대한 통찰력과 소중한 정보들! 한국인의 생명을 위협하는 10대 암을 비롯해 다양한 질병을 주제로 성도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CTS가 선보인다.

(본방송: 목 저녁 7:30 재방송: 월 새벽 1:00)

◆ 다음세대 코믹휴먼 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평범해 보이는 한 학원, ‘엘림학원’에 모인 다양한 청소년들! 그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통해 다음세대의 모든 고민과 그 해결책을 알아보는 시간. 유쾌! 상쾌! 통쾌! 삼박자가 갖춰진 특별한 다음세대 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모.알.비’가 여러분께 재미와 웃음, 눈물의 감동까지 보장한다.

(본방송: 금 오후 1:30 재방송: 토 오후 4:30)

신나는 찬양과 율동으로 예배하는 <리틀워십>

우리들의 작은 예배 <리틀워십>. 부모와 자녀가 CTS 방송을 보며 가정에서 함께 예배드릴 수 있는 시간. 찬양 인도자 유혜림 전도사와 황현수 전도사의 유쾌한 진행과 하나님의 사랑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예배하는 리틀팝 콰이어와 함께한다.

(본방송: 토 아침 7:30 재방송: 토 오후 4:30 삼방송: 금 오후 4:30)

◆ 애니메이션 성경 <더 바이블 프로젝트>

신· 구약 성서의 다양한 소재와 주제들이 클래식한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되다! 애니메이션을 통해 흥미로운 스토리텔링과 이성민 교수의 해설로 더욱 알기 쉽고 재미있게 말씀을 배우는 시간.

(본방송: 월-금 밤 12:50)

◆ 국내 유일 생방송으로 전해지는 기독교 소식 <CTS 뉴스>

매주 실시간 현장연결로 생생히 전달하고, 세계 각지 특파원이 보도하는 선교지 소식 ‘글로벌 투데이’로 뉴스의 지경을 확대한다. 스마트 시대에 맞춘 ‘내 손안의 TV, 클릭뉴스’는 신기술 제작 시스템으로 시청자들과 서로 소통한다. 연중기획 ‘다음세대, 대한민국의 희망입니다’ 특별보도는 한국교회 미래인 다음세대 활성화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3.1운동 백주년 기념, 한국교회 역사를 찾아서’는 믿음의 애국지사 선진을 조명해 한국교회 역사를 되새기며, 원로목회자의 메시지로 아름다운 신앙계승을 이어간다는 취지다.

(본방송: 월-금 오전 11:00 재방송: 월-금 밤 10:00 삼방송: 월-금 아침 7:00)

◆ 명품 강의 <CTS 특강>

지구촌교회 이동원 목사의 은혜로운 말씀과 의사 이창우 원장의 크리스천 건강 특강들로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배움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동원 목사 / 본방송: 주일 아침 6:00 재방송: 월 새벽 2:20 이창우 원장 / 본방송: 월 저녁 7:30 재방송: 토 새벽 1:4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