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광진을 새누리당 당원협의회 정준길 운영위원장
신년사, 광진을 새누리당 당원협의회 정준길 운영위원장
  • 이승욱 기자
  • 승인 2014.01.02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마(靑馬)의 꿈을 펼쳐가는 2014년을 꿈꾸며

청마(靑馬)의 꿈을 펼쳐가는 2014년을 꿈꾸며 사랑하고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60갑자 중 31번째에 해당하는 청마의 해인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내 두루 평안하시고 건강하시며, 뜻하시는바 성취해 나가는 2014년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12갑자 중 甲은 나무 혹은 푸른색을 뜻하므로 갑오년을 靑馬의 해라고 하는데, 서양에서는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유니콘에 비유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올 한해 靑馬의 행운과 행복을 저와 함께 나누어 갈 것을 믿습니다.

2014년은 박근혜 대통령 집권 2년차로서 본격적으로 국민을 위한 정치를 추진해 나갈 시기입니다. 작년 개성공단 사태를 야기한 북한, 그리고 KTX 파업을 야기한 철도노조에 대해 인내심을 갖고 원칙적이고 상식적으로 대응하며 문제를 해결해 온 박 대통령의 정치철학은 한마디로 “비상식의 상식화”입니다.

올해 더더욱 우리 사회 곳곳에 만연한 비상식적인 행태들을 상식과 기준에 맞도록 되돌리는데 대통령을 중심으로 우리 모두 적극 협조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6월에 실시되는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광진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제대로 된 인물들이 구청장, 시의원, 구의원으로 선출되어야 합니다.

오로지 광진주민과 국민을 중심에 두고 낮은 자세로 겸허하게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광진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후보, 그들이 광야를 내달리는 씩씩한 靑馬처럼 광진구에 새로운 바람과 기풍을 만들어낼 멋진 세상을 기다려 봅니다.

다시 한 번 광진주민 여러분들께서 2014년을 건승하는 한해로 만들어 나가시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절실하게 간구합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