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의원, 나눔과기쁨 본부장회의에 참석!
이철우 의원, 나눔과기쁨 본부장회의에 참석!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03.06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들이 행복하게 살수있도록 정책을 세우는데 힘쓰려고 한다.
▲ 자유한국당 이철우 의원이 나눔과기쁨 본부장회의에 참석하여 인사말을 하고있다. 이철우 의원은 경북도지사 후보로 출마하였다. 업코리아.

사단법인 나눔과기쁨(이사장 서경석) 전국본부장 회의가 어제 5일(월) 경북 김천시 봉산면 힐링라이프에서 열렸다.

이날 전국본부장 회의는 이사장 서경석 목사와 자유한국당 이철우 의원을 비롯하여 전국에서 모인 본부장들 50여명이 모여 보나광덕공동체 조장근 목사의 마을공동체 사례를 듣고 공동체 명동촌1호 조성 현장을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유한국당 이철우 의원은 인사말에서 “나눔과기쁨 이사장이신 서경석 목사님은 늘 제게 가르침을 주시고 계셔서 감사드린다. 우리나라가 지금 행복을 잘 모르고 있다. 저는 지금 도지사에 출마해서 움직이고 있다. 지금 우리가 중점적으로 정책을 세워야 하는 것이 국민들이 행복하게 살 수있도록 신경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지금 결혼을 잘 않하고 있다. 또 결혼해도 자녀를 낳지 않는다. 그래서 국민들이 행복하게 살수있도록 정책을 세우는데 힘쓰려고 한다.”고 했다.

이어 “우리 시골이 100호 정도였는데, 우리 어머니도 교회다니시면서 나를 기도하다가 낳았다. 우리 처 외증조부가 왜관교회를 세우셨다. 외가에 가면 목사가 반 장로가 반이다. 그래서 장인께서 직장 다닐 때에 새벽기도 나오라고 해서 매일 찬송가 28장을 항상 불렀다. 그때 은혜를 많이 받았다. 원래 나는 중학교 수학선생을 했다. 그리고 국정원, 부지사, 국회의원 3번 했다. 이제 도지사에 뜻을 두고 이번에 출마하게 되었다.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 나눔과기쁨 이사장 서경석 목사. 업코리아

이사장 서경석 목사는 “전국에서 모인 본부장들이 나누미들과 함께 각 지역의 소외계층들을 위해서 헌신하고 수고하고 있어 감사드린다. 곳곳에서 가장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애쓰고 수고하는 목사님들이 있어 우리나라는 희망이 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