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복지
사)나눔과기쁨 수원지부 소외된 이웃에 사랑나누기 행사 실시거리모금 성금으로 쌀, 라면, 방한조끼등 330명에게 사랑전달

사)나눔과기븜 수원지부(지부장 윤석경목사)는 2017년 12월 한달동안 수원지역에서 거리모금한 성금 660여만원을 수원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과 라면, 방한조끼등을 구입하여 330여명에게 전달하는 "사랑나누기" 행사를 2018년 2월 5일 14시 수원시 매탄동에 있는 맑은샘교회에서 실시하였다.

본 행사에는  정미경 전국회의원, 김기정수원시의원, 정현철매탄동장과사)나눔과기쁨 사무총장 라용주목사, 경기연합회 상임대표 이인기목사, 청소년문화원 김정만이사장, 한국마사회 수원센타 정호송센타장, 홍영택차장 수원지부 나누미봉사자 등 5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지부장 윤석경목사의 사회로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본 행사에서 어려운 가정의 행복만들기 사업을 후원하는 한국마사회 수원센타(정호송센타장)에 경기연합회 상임대표(이인기목사)로부터 감사장을 전달하였으며, 특별히 한국마사회에서 수원시 연무동에 있는 경동어린이집에 청소년문화원(김정만이사장)을 통하여 특별성금을 지원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가지게 되었다.

이어서 2017년 12월 한달동안 거리모금을 통해서 구입한 쌀과 라면, 방한쪼끼 등을 구입하여 수원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330여명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가지게 되었다.

 

수원지부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집 고치기 및 반찬나눔 사업을 계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윤석경 국민기자  sk1641@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석경 국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