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업대학, ‘학생만족서비스’로 감동 실천
대구공업대학, ‘학생만족서비스’로 감동 실천
  • 보도/편집부
  • 승인 2013.01.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공업대학 학사운영처 김진규 처장은 “학생들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부서인 만큼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정확한 학사정보 제공과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학사운영처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원) 학사운영처가 지난 2012년 다양한 학생 만족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재학생들의 역량향상 및 국가대표 배출, 각종 경진대회 수상 등의 성과를 거둬 주목 받고 있다.

대구공업대 학사운영처는 학생들의 휴•복학, 학생복지, 역량향상, 장학금 등 대구공업대 재학생들의 학교생활에 필요한 필수사항을 지원하는 부서로 지난 한 해 동안 약 50여개의 프로그램을 추진하였다.

튜터링을 비롯한 인성특강, 외국어향상 프로그램, 전시회 및 각종 경진대회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제42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의 국가대표를 배출하고 고전머리기능대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수상 및 전원입상,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장려상, 스토리텔링대회 금상 등을 수상해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와 함께 학사업무로 인한 다량의 민원업무에도 불구하고 일관되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학사운영처를 찾는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대구공업대 학생들의 간식을 담당한 L업체 점주는 “업체를 운영한지 17년째로 여러 곳에 배달을 해보았지만 학생들을 대하는 대구공대 학사운영처 직원들의 친절함과 따뜻한 미소에 매우 감동을 받았다”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칭찬편지와 함께 100만원을 기부하기도 하였다.

대구공업대학 학사운영처 김진규 처장은 “학생들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부서인 만큼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정확한 학사정보 제공과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학사운영처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