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공원에 '웰빙산책길' 조성된다
어린이 대공원에 '웰빙산책길' 조성된다
  • 이승욱 기자
  • 승인 2013.01.2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종철 시의원, 사업비 7억원 들여 올해 완공 예정
문 의원은 지역 내에 있는 어린이 대공원을 현장방문 하여 구민들을 만날 때 마다 딱딱한 바닥에서 운동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준비했으며 웰빙 산책길로 인해 대공원을 이용하는 노인, 육상 동호인, 산책하는 모든 주민의 무릎 보호 및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향후에도 광진 주민과 소통함으로써 광진 주민의 편의가 증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서울시의 대표적 가족단위 휴식공간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에 웰빙산책길이 들어선다.

서울특별시의회 문종철 의원은 2012년부터 2년간 예산을 반영해 올해 웰빙 산책길이 완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성되는 산책길은 약 5200㎡로 2.42Km에 해당하며 공원 내부시설을 중심으로 건강마당 3개소 등 총 사업비 7억 원을 들여 만들어질 예정이다.

문 의원은 지역 내에 있는 어린이 대공원을 현장방문 하여 구민들을 만날 때 마다 딱딱한 바닥에서 운동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준비했으며 웰빙 산책길로 인해 대공원을 이용하는 노인, 육상 동호인, 산책하는 모든 주민의 무릎 보호 및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향후에도 광진 주민과 소통함으로써 광진 주민의 편의가 증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