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예빈 SBS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서 상큼발랄 '병숙'역으로 신고합니다!
배우 이예빈 SBS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서 상큼발랄 '병숙'역으로 신고합니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01.19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연급으로 당당하게 자리매김!
▲ 배우 이예빈.

배우 이예빈 2018년 SBS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서 상큼발랄 “병숙”역으로 신고합니다!

2017년 MBC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로 드라마에 정식 데뷔 한 배우 이예빈은 올해 SBS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에 주연급으로 당당하게 자리매김 했다.

극중 아버지 성필(임채무 분)과 어머니 혜정(오영실 분)의 딸 병숙 역을 맡았는데, 잘난 부모 밑에서 귀여움을 받고 자랐지만, 뚱뚱한 외모와 짧은 가방끈의 백수로 번번히 남자들에게 외면당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게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서는 긍정의 아이콘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주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배우 이예빈은 아이돌 못지않은 춤 실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뮤지컬 넌센스2를 비롯한 100여편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당당하게 드라마에 입문했다.

바쁜 촬영 스케쥴 중에도 몇 년간 진행해온 장애인들을 위한 연기치료 봉사는 절대 쉬지 않아 동료 배우들은 배우 이예빈을 “날개 없는 천사”라고 말한다.

이에 배우 이예빈은 “제가 배우로써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를 깨닫게 해 준 가장 소중한 친구들이 바로 이 친구들이예요. 특히 장애인배우 강민휘(다운증후군배우)오빠와 길별은(뇌병변배우)오빠는 배우로서 제가 배울 점이 너무 많은 선배들이자 동반자분들입니다”라고 말하면서 어린아이와 같은 웃음을 보냈다.

드라마 중반부에 접어들면서 공일삼(정근 분)과 연애를 시작하면서 병숙의 코믹한 캐릭터로 극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8년 배우 이예빈의 방송계 종횡무진 활동을 기대하며 응원해본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