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희망은 말씀과 기도훈련하는 것
오직 희망은 말씀과 기도훈련하는 것
  • 최운산 국민기자
  • 승인 2018.01.0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성령 앞에 다서 서라

[업코리아=최운산객원기자] “당신은 정말 그리스도인입니까?”라는 주제로 제18차 말씀과 기도훈련이 군산개복산기도원(원장 최광렬목사)에서 2018년 1월 29일(월) 오후 2시부터 2월 1일(목) 점심까지 강사 최광렬목사를 모시고 말씀기도 훈련원에서 섬기는 종들이 주님과 동행하는 믿음을 원하는 목회자와 성도들로 더불어 진행한다.

제2의 종교개혁의 의미를 담고 진행이 되는 이 훈련은 지금 이 시대를 보고 한탄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목회자와 성도들이 말씀대로 살지 못한 것을 회개하고, 말씀 붙들고 “이 말씀이 부족한 나를 통하여 이 땅에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내 힘으로 되지 아니하고 능으로도 되지 아니하오니 성령님 도와주시옵소서.”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며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원하는 분들을 초청하여, 자원함으로 섬기는 목회자들이 기도하며 함께 하는 훈련이어서 더욱 은혜롭고 성령님의 역사하심이 큰 수련회다.

강사 최광렬목사는 지금까지 자신이 목회하는 동안 종교인을 양성한 종교인 목회자라고 하는 사실을 인식하고 정신 차리고 기도하면서 진정한 그리스도인 양성에 힘써야 하겠다고 하나님 앞에 약속을 드린 후 이 사역을 시작하여 지금 18차에 이르게 되었다고 한다. 이제는 한국교회 목회자들이 종교인을 양성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그리스도인을 양성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 훈련에 등록하는 방법은 1월22-25까지 3만원을 송금(농협 351-0699-6539-93 최광렬)한 후 010-3210-0691으로 전화를 하여 이름, 교회, 교단을 밝혀야 등록이 완료된다.

3박 4일의 동안 훈련이 실시가 되는 관계로 다음과 같은 준비물이 필요하다. 성경, 찬송, 세면도구 등이다. 꼭 기억을 해야 할 것은 1월 25일까지 등록을 마쳐야만 참석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오실 곳은 ‘전북 군산시 나포면 대동길 185’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