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기쁨 부천, ‘재래시장 활성화 및 저소득취약계층 지원’ 행사 가져
나눔과기쁨 부천, ‘재래시장 활성화 및 저소득취약계층 지원’ 행사 가져
  • 장미숙 국민기자
  • 승인 2017.12.26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 부천문화공감센터 후원으로 저소득취약계층 100가정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 나눔과기쁨 부천지부는 렛츠런 부천문화공감센터 기부후원으로 '재래시장활성화 및 저소득취약계층 지원' 행사를 갖고 1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나눔과기쁨 부천지부(지부장 김임두)는 렛츠런 부천문화공감센터(센터장 김한곤)의 기부 후원으로 지난 12월21일 오후2시 원종1동 주민센터(동장 이형훈)에서 ‘재래시장 활성화 및 저소득취약계층 지원’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원종1동 주민센터와 나눔과기쁨 부천지부가 선정한 부천 지역의 저소득취약계층 100가정에 재래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성탄절 선물로 전달하게 된 것이다.

▲ 수혜자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되었다. 위)김임두 나눔과기쁨 부천지부장의 행사 진행, 중간)전현표 나눔과기쁨 부천 상임대표의 감사, 아래)김한곤 한국마사회 부천센터장의 인사

이번 행사에는 김한곤 렛츠런 부천센터장을 비롯하여 관계자들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행사의 진행을 맡은 나눔과기쁨 김임두 부천지부장은 참석자들에게 사업의 취지와 목적을 간략하게 설명한 후 “수혜자들에게 사랑과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절에 선물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며 행사를 진행했다.

렛츠런 김한곤 부천센터장은 인사말에서 “추운 겨울 모든 분들이 건강하기를 기원한다. 렛츠런 부천센터는 계속해서 지역과 상생하는 센터가 되겠다”고 약속했고, 이어 나눔과기쁨 부천 전현표 상임대표는 “나눔과기쁨이 렛츠런 부천센터의 후원으로 이런 사업을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원종1동 주민센터의 한선진 복지팀장과 임견순 통장협의회장, 그 외 다수의 통장들 역시도 감사의 말과 함께 수혜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며 인사했다.

▲ ‘재래시장 활성화 및 저소득취약계층 지원’ 행사를 마치면서 수혜자들에게 온누리살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전통시장 활성화에 상당히 기여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사업은 지난 추석에 이어 금년에만 두 번째이고, 나눔과기쁨 부천지부는 몇 해 전부터 렛츠런 부천문화공감센터의 후원으로 매 해마다 진행해 온 사업이다. 부천문화공감센터와 나눔과기쁨은 지역의 주민들과 재래시장에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이러한 사업을 앞으로도 계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