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사회
국민체육진흥공단 2017 세종대왕나눔봉사대상 3관왕 수상 영예-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지역사회문제해결과 사회적책임이행 -
   
▲ 왼쪽에서부터 박범진 과장, 김성호 이사장 직무대행, 정철락 팀장

[업코리아=권오경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직무대행 김성호)은 12월 6일 KBS아트홀에서 한국국제연합봉사단과 한국유엔봉사단이 주최한 “2017세종대왕나눔봉사대상”에서 최고 훈격의 ‘아름다운 대한국인 상’, ‘서울시장상’, ‘본상’ 등 3관왕을 수상했다.

공단은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사회 공유 가치를 창출하고자 스포츠라는 본연의 업을 활용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스포츠강좌이용권 지원으로 소외계층 스포츠인프라 확충, 국민체력100을 활용한 대국민 무료체력측정 및 운동처방서비스, 학업을 중단한 학교 밖 청소년의 자립지원을 위한 자격증 취득 지원 및 취업 연계 등 지속적으로 사회문제 해결 및 사회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결과라 볼 수 있다.

김성호 이사장직무대행은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과 적극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세종대왕나눔봉사대상은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개인과 기관을 발굴, 선정하여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매년 시상하는 사회공헌 포상이다.

권오경 기자  kok7201@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