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자고 ‘쏙’ 살 빼기, 수면 다이어트의 허와 실
푹 자고 ‘쏙’ 살 빼기, 수면 다이어트의 허와 실
  • 업코리아
  • 승인 2011.06.2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쉽게 하는 다이어트는 언제나 유혹적이다. 그래서 단기간 다이어트를 보장한다는 원푸드다이어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에 귀가 솔깃해질 수 밖에 없다. 그런데 ‘먹으면서 살을 뺀다’보다 더 유혹적인 ‘잠자면서 살을 뺀다’는 수면 다이어트. 과연 믿어도 되는 것일까?
 
일명 게으름뱅이 다이어트로 불리는 일반적인 수면 다이어트는 말처럼 ‘잠자면서 살 빼기’가 어렵다. 대신 바른 자세의 편안한 잠자기를 통해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고 신진대사 활동을 활발하게 하면서 다이어트 시 쉽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보조적인 역할을 할 뿐이다.
 
그렇다면 ‘잠만 자도 살을 뺀다’는 말은 거짓말일까? 전문가들은 발효 한방 다이어트는 일반적인 수면 다이어트의 효과뿐 아니라 잠자기를 통해 살 빼기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는 수면 상태의 호르몬 양을 조절하면서 우리 몸 속에 쌓여 있는 불필요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데, 이 때문에 한방 해독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수면 다이어트로 불리고 있다.
 
잠을 자는 동안에 우리 몸은 호르몬을 분비하게 되는데 이 호르몬은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다리살빼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 잠을 잘 때 분비되는 호르몬은 식욕 억제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호르몬을 잘 이용하면 다음날 폭식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잠은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중요한 필수요소”라며 “이 호르몬을 이용하기 위해선 전문가들의 도움과 함께 호르몬이 분비되기 전에 잠자리에 드는 등 생활 속의 실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잠을 잘 때 분비되는 호르몬인 수면 호르몬은 보통 저녁 10시와 새벽 2시 사이에 왕성하게 분비되기 때문에 10시에 잠자리에 드는 것이 가장 좋고 늦어도 12시 전에는 잠을 자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에서는 전통적인 한방요법에 발효과학을 접목해 가장 수면다이어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성분을 이용해 수면 상태에 있을 때 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하고 지방 연소 효과를 높이는 원리다.
 
발효 한방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완벽한 S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탤런트 오윤아 씨의 몸매 비결에는 꾸준한 운동도 있지만 수면다이어트를 통해 호르몬 관리를 잘하고 있는 점이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수면다이어트는 손 안 대고 코는 식의 건강 다이어트”라고 강조했다.
 
물론 수면다이어트만으로 고도 비만 환자가 단기간에 S라인이 될 수는 없지만 발효 한방 다이어트에서 제공하는 다른 한방요법과 수면다이어트를 병행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뱃살 빼는 법, 허벅지 살 빼는 법 등 부위별 살 빼는 법으로 잘 알려진 발효 한방 다이어트는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통해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감량 효과가 클 뿐만 아니라 체지방 분해 속도 자체를 높여 살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기도 한다.
 
탤런트 오윤아가 추천하는 디톡스 다이어트, 한방해독 다이어트로 불리는 수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발효한방 다이어트 홈페이지(www.slimingbody.com)나 전화(080-252-5335)로 문의하면 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