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기독교연합회 2017년 정기총회
안산시기독교연합회 2017년 정기총회
  • 윤에녹 국민기자
  • 승인 2017.12.02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정기총회를 신안산대학교에서 열다.

안산시 기독교연합회는 (조종제목사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회장) 2017년 11월30일 (목) 오전 10시30분에 신안산대학교 목양관 광덕홀에서  정기총회를 실행하였다.

▲ 조종제목사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회장

1부 예배 순서는 인도(최현규 목사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상임부회장 ) , 찬송가 (455 주님의 마음을 본 받는자) , 기도 (박유주 목사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실무부회장 ) ,성경봉독 (에베소서5:15-16 임병호목사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서기 ), 말씀선포 (조종제 목사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회장 ), 광고 (박두환 목사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 축도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진행 되었다.   

조종제 목사는 에베소서 5장15절-16절 말씀을 통해 “어떻게 행할지를 주의하라.”라는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당겨진 활, 내 뱉는 말, 시간은 돌아오지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는 시간을 아껴 사용해야 한다. 첫째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써야 한다. 둘째 때가 악할 때 우리는 쓰나미 같은 죄를 막기 위해 협력하는 시간을 가져야한다. 목회자들에게 시간을 아끼고 서로 협력하라는 도전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 2018년 안산 기독교 연합회 회장 최현규목사

2부 정기총회 순서는 회원점명(서기), 개회선언(회장),회순통과(회장),전회의록낭독,사업보고(사무총장),감사보고(감사),재정보고(회계),회칙수정(회장), 임원선거(회장), 임원교체 (신임회장) ,안건심의 (신임회장) , 사업토의 (신임회장), 폐회선언(신임회장) 순으로 진행되었다.

▲ 김유민(여의도순복음안산교회 ) , 이초주(소망교회 ) , 권병학(하늘빛내리는 교회 )

이날 2018년 신임회장으로 최현규 목사(안산시 기독교연합회 상임부회장 본오교회 담임)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선출되었다. 상임부회장 후보로 김유민(여의도순복음안산교회 담임) , 이초주(소망교회 담임) , 권병학(하늘빛내리는 교회 담임) 나왔다. 이날 선거를 통해 권병학 목사가 상임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 2017년 안산시 기독교 연합회 총회 모습

2017년 안산시 기독교 연합회 정기총회는 안산의 모든 목회자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2018년에도 우리는 하나 되어 안산의 새로운 복음의 물결을 일으킬 것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