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씬의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J-CAT(제이캣), 생각기법연구소와 손잡고 데뷔 싱글 발매!
일렉트로닉씬의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J-CAT(제이캣), 생각기법연구소와 손잡고 데뷔 싱글 발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7.11.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8일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싱글 'Same Tim' 발매
▲ 일렉트로닉씬의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J-CAT(제이캣), 생각기법연구소와 손잡고 데뷔 싱글 발매.

일렉트로닉씬의 신예 프로듀서 &DJ J-CAT(제이캣)이 11월 8일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싱글 'Same Tim'을 발매했다.

최근 공개된 J-CAT의 싱글 Same Time은 트로피컬적인 분위기와 뭄바톤 특유의 리듬감을 가미한 팝 스타일의 댄스튠으로 DJ로 활동하던 J-CAT(제이캣)특유의 그루비함과 R&B씬 에서 독보적인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R&B 신성Ovcoco(오브코코)의 피처링으로 Ovcoco 특유의 소울풀함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더해져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그리고 EDM 프로듀서 TOBYNOH(토비노)가 'Same Time' 앨범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싱글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인디 뮤직씬에서 떠오르는 뮤직비디오 제작 회사인 Blossom이 Same Time의 M/V에 참여해 M/V의 퀄리티를 높이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를 더했다.

기획사 생각기법연구소 유성욱대표는 '완성도 높은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출사표를 던진 신예 프로듀서 J-CAT(제이캣), 그는 과연 일렉트로닉 리스너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의 귀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앞으로의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한편 생각기법연구소는 kpop아카데미 사업과 더불어 mnet 프로듀스101 출신 배우 정중지 를 시작으로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