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단원교구협의회 정기 총회 실시
안산시 단원교구협의회 정기 총회 실시
  • 윤에녹 국민기자
  • 승인 2017.11.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한해를 마무리 하며 새 임원선출 및 정기총회를 열다.

2017년 11월 24일 안산시 단원교구협의회(회장 장한묵 목사 안산성림교회 담임)는 한소망교회 예배당에서 안산시 단원교구협의회 정기총회를 열었다.

▲ 2018년 임원들 인사

1부 예배 묵도로 시작하여, 찬송(341장), 기도(안산 단원교구협의회 서기 박형근 목사), 성경봉독 (허연오 목사 안산 단원교구협의회 상임부회장 ) ,설교(이재응 목사 안산 소망교회 담임,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축도(심동우 목사 안산 세광교회 담임, 안산 단원교구협의회 증경회장),

▲ 설교 이재응 목사

이재응 목사는 에베소서 2장14-18절 말씀을 통해 “십자가 사명 감당” 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오늘 말씀은 목회자들의 연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십자가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나 부터서 희생을 해야 한다. 십자가는 하나님과 화평케 하는 것이고 십자가는 사람들과 화목하게 한다는 말씀을 선포했다. 우리 목회자가 먼저 연합하고 하나 되기 위해서 십자가의 사명을 감당하고 희생을 감수해야 한다는 은혜의 말씀이다.

▲ 2018년 안산시 단원교구협의회 회장 허연오 목사

2부 정기총회는 임원선출 및 회계보고 그리고 기타 안건이 있었다.  회원 모두의 만장일치로 2018년 안산시 단원교구협의회 회장으로 허연오 목사를(한소망 교회 담임) 선임했다. 상임부회장 김바울 목사 (안산벧엘교회 담임, 안산경목위원장),총무 박형근 목사 (새힘교회 담임 ), 서기 임창식 목사(창대교회 담임), 회계 이석호 목사(순복음 나눔교회 담임) 이들 모두 2018년 한 해 동안 수고하기로 결정하였다.

▲ 미자립교회 지원

또한 이날 미자립교회에 지원을 하였다. 2018년도는 수입을 더 많이 늘려 미자립교회를 더 많이 지원하는 방안을 이야기 했다. 그리고 안산 단원구 교구협의회 회칙을 보안, 통과하였다.   이날 단원교구협의회 정기총회에서는 안산 전체 연합의 중요성과 안산시 기독교연합회 행사에 적극 동참해야 이유를 나눴다.

안산의 교회들이 성장하기 위해 우리는 모이고, 하나, 될 때 교회들은 함께 성장할 것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