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목사, 자유한국당에게 3가지 요구사항 제시!
서경석 목사, 자유한국당에게 3가지 요구사항 제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7.11.18 19: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에 대한 우파의 민심이 아주 심각하다!
▲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업코리아.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이하 새한국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엄마부대 등 보수단체는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태극기 집회'를 열었다.

이날 참가자 100여명(주최 측 추산)은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현 정부는 보복정치를 하고 있다", 태극기 더욱 일어나야한다" 등의 구호를 외치며 태극기와 성조기를 연신 흔들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는 "지금은 우파에게 큰 위기다. 이 상황에서 우리는 더 일어나야한다. 이런 식으로 가다간 내년 지자체 선거는 쫄딱 망한다. 지금 검찰이 적폐청산을 명분으로 해서 지난정권에 대한 수사를 계속하여 벌써 22명이 구속 되었다. 문재인 대통령이 진짜 적폐청산을 한다고 하면 괜찮다. 하지만 그게 아니고 박근혜 대통령의 죄를 찾기 위한 적폐청산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지금 정부는 자유한국당을 완전 적폐정당으로 만들어 궤멸시켜 내년에 지자체 선거 때 쫄딱 망하게 만들도록 작전을 짜고 있다. 우리는 이런 정치보복에 절대 무너지면 안 된다. 뿐만 아니라 지금 자유한국당이 박근혜 대통령 출당조치에 대한 후유증으로 자유한국당에 대한 우파의 민심이 아주 심각하다.”라고 주장했다.

계속해서 서 목사는 “저는 자유한국당에게 3가지를 요구하고자 한다. 첫째로 박근혜 출당을 취소하라! 둘째 김무성 의원은 자유한국당에서 탈당해라! 김무성 의원은 자유한국당에 복귀할 염치가 없다. 셋째로 바른정당의원들은 탄핵이 졸속이었음을 반성하라! 이 3가지가 이뤄져야우리는 자유한국당을 지지할 것이다. 반대로 이 3가지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우리는 자유한국당에 협력할 수 없다."고 강력하게 외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민우파마세 2017-11-18 21:45:12
탄핵 찬성80%는 보질 못하는가 .김무성등이 탄핵 찬성하지 않을경우엔 혁명이 일어나서 한국당초토화되어 보수우파씨가 말릴것이다 그나마 김무성등 비박계의 높은 국가관과 합리적인 판단으로 80%국민의 민의를 받들어서 보수의 명맥을 유지하며 집나간 30%합리적인 보수가 되돌아올수있는 명분을 마련하고 있다 5%친박보수는 보수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