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온수매트 자리 차지한 핸드메이드 슬립메이트 온열매트
전기, 온수매트 자리 차지한 핸드메이드 슬립메이트 온열매트
  • 김지윤 기자 / 윤순홍 기자
  • 승인 2017.11.08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방비 절감 효과가 뛰어난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 겨울철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여기에 건강까지 더한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이다. 최근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기능성 온열매트들이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슬립메이트의 온열매트가 눈에 띄는 이유는 일반 구리선 대신 특수 무기질 소재의 건강 발열선을 사용하고 있어 접거나 구겨도 손상이 되지 않는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한국원적외선 시험성적서를 통해 88% 이상의 높은 원적외선을 방출하고 있는 것이 검증된 바 있다. 따라서 근육통 완화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매트로서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슬립메이트의 온열매트는 전압과 제작 방식 면에서 기존의 전기매트와는 다르게 만들어진 온열매트이다. 기존의 전기매트들은 AC 220V를 사용했었지만, 슬립메이트의 온열매트는 DC 24V의 저전압으로 만들었다. 이 방식은 장시간 전기매트의 사용으로 겨울철마다 발생하는 화재사고의 위험성을 낮췄고, 전기료 절감에도 도움을 준다.

놀라운 점은 슬립메이트의 온열매트는 직접 사람이 봉제하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가볍고 물 빨래가 가능해서 보관하기가 편하다. 또 열이 가해져도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몸을 위협할 일이 없어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슬립메이트의 핸드메이드 온열매트는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에 입점 되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