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문화
직장인을 위한 '제 1회 어마무시 할로윈 파티' 개최

잼투고& 쁘로뽀스타 & 봄날은온다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오는 27일 강남역 4번출구 복합문화공간 잼투고에서 30 대 직장인들을 위한 ‘제1회 어마무시 할로윈파티’을 개최한다. 직장인 싱글남녀 200명씩 총 400명을 브랜드마케팅사 쁘로뽀스타, 결혼정보회사 봄날은온다를 통해 각각 접수받고 있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행사장에서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한 포토존 이벤트, 할로윈 분장,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남녀 참가자들의 연락처 교환을  장려하기 위한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DJ 제이로크, 가수 애쉬그레이, 래퍼 컨소울, DJ KIREDMIK , 에스더김 의 신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당일 참여자들에게 맥주, 푸드, 위스키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잼투고& 쁘로뽀스타& 봄날은온다가 개최하는 ‘제1회 어마무시 할로윈파티’ 는 기존 파티가 밤 늦게 열리는 것과 달리 저녁 7시부터 시작됨에 따라 직장인들의 건전한 만남을 장려하고, 협찬사들의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고 감독하는 쁘로뽀스타 채은정디렉터( 가수 클레오)는 "미혼

30대 직장인은 점차 늘어나나, 30대 직장인들끼리 즐길 문화가 부족한 현실에서 강남역에서 본 행사를 통해 건전한 이성교제 만남 문화가 도모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미선 객원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선 객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