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문화
SBS 신규 파일럿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코미디언 강유미 & 방송인 타일러 합류11월 4일, 5일 파격 연속 편성 확정!
   
▲ SBS

[업코리아] 오는 11월 4일, 5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SBS 신규 파일럿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 코미디언 강유미와 방송인 타일러가 함께한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S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정통 시사토크쇼로 지금 가장 핫한 언론인 김어준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간판, 배정훈 PD의 만남으로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이 함께한 티저 영상이 공개돼 각종 커뮤니티에 확산되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기대감이 고조되기도 했다.

한편, '개그콘서트'에 재 합류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강유미 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를 통해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강유미는 “정치, 시사 이슈에 대해서는 보통의 일반인 수준”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에서 김어준 씨의 손과 발이 돼 현장을 뛰는 역할을 맡았다. 전·현직 정치인은 물론이고, 지금 가장 뜨거운 이슈의 중심에 있는 인물을 직접 만나러 다닐 예정”이라고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또, “예상치 못 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 것이 취재 현장인 만큼, 상황에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 중”이라며 합류 소감을 밝혔다.

모두가 인정하는 잡학박사, 타일러도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 출연을 확정했다. 타일러는 “평소 김어준 씨의 방송을 즐겨보는 팬으로써 어떤 사람인지 궁금했고, 함께 방송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 타일러는 김어준과 함께 우리가 미처 주목하지 못한 전 세계의 다양한 이슈들을 인문학적 관점에서 접근해 깊이 있는 토크를 펼치며 잡학박사의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국내 정치, 시사부터 외신, 탐사 보도 등 다양한 이슈를 김어준 만의 시각으로 풀어낼 새로운 ‘정통 시사 토크쇼’,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오는 11월 4일, 5일 밤 11시 5분, SBS를 통해 2회 연속 방송된다.

변진준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진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