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치유아카데미 10회 기도치유수련회 개최 및 임원취임식
기도치유아카데미 10회 기도치유수련회 개최 및 임원취임식
  • 신현기 국민기자
  • 승인 2017.07.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주년 기념 수련회 충남 서산 엘림하우스 열어

기도치유아카데미는  기도중보학교 훈련을 통한 프로그램으로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시작한  장요한 목사의 헌신한 노력으로  탄생되었다.  장요한목사는 지난 여의도순복음교회 10년 사역과 국민일보판매국장,교회성장연구소 MTS 사역본부장 등 지냈다

장요한목사는  “기도는 인간이 하고 치유는 하나님이 하신다. 중요한 것은 믿음이고 더 중요한 것은 성령의 지시에 순종하며 사역하는 것”이라며 “지난 10년간 연인원 10만명 이상이 기도치유사 교육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 여름수련회 캠프를 진행하는 기도치유아카데미(원장 장요한 목사·사진) 설립 10주년 제10회 기도치유수련회 및 임원 취임식이 다음 달 3일 오후1시부터 5일 오후 1시까지 충남 서산 엘림하우스에서 열린다. 

▲ 기도치유아카데미 장요한목사 집회

초교파 연합수련회 및 전도 특강, 치유기도의 시간이 이어진다. 어린이 프로그램이 별도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대표고문에 조용기 목사, 고문 피종진 목사, 대표총재 나겸일 목사, 상임총재 고충진 목사, 부총재 오범열 목사, 최길학 목사, 운영회장 임열수 목사, 대표회장 장요한 목사 등이 취임한다.

▲ 임원취임식 기도치유수련회 안내

등록비는 청·장년 8만원, 어린이 7만원이다.  

장요한(대전 힐링교회) 목사는 "앞으로 치유전도 세미나, 치유전도 학교, 치유전도 성회를 통해 생명을 살리고 교회를 부흥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