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올 여름 부산 8월 대표 축제, 풀파티 요트파티 클럽파티 까지

대한민국 대표 휴가지인 부산에서 올해 여름에도 어김없이 7 27일을 기점으로 8월 중순까지 다양한 8월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주말 폭염을 시작으로 피서가 절정에 이룰 이번 주말부터 다양한 축제가 열리며 피서객들을 유혹한다.

 

특히 올 여름은 프라이빗한 파티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전망이다. 2013년부터 처음 시작해 매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풀파티부터 초대받은 자들만 들어갈 수 있는 프라이빗요트파티 까지 자외선이 강한 태양을 피하면서 고급적인 파티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부산 8월 축제로 가장 먼저 시작하는 파티는 바디맥스 X 더베이 101 X 그리드에서 진행을 하는 URBAN SUMMER PRIVATE VACANCE(어반써머프라이빗 바캉스)가 있다. 더베이 101 요트클럽에서 VVIP 초대장을 받은 사람들을 기준으로 요트라운지에서 해외여행을 하는 듯 한 느낌을 받으며 즐기다가 요트를 타고 해운대 동백섬을 기점으로 부산 내 해안가를 일주하는 프라이빗한 파티이다. 여름에 걸맞는 비키니와 비치웨어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유명 셀럽 , 모델 , 피트니스 스타들이 참여 하는 이번 바디맥스 요트파티는 동종업계에서 한번도 시도 하지 않은 신개념 파티이다.

 

요트를 타고 바다로 나갈때는돈스파이크 DJ를 맡는다. 이비자 클럽에서 받았던 EDM의 감흥을 그대로 부산까지 옮겨와 초대형 요트에서 진행되는 선상 클럽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요트파티가 끝난 후 부산 진구 서면로에 위치한 클럽 그리드에서에프터파티도 진행된다고 한다. 에프터파티의 경우 8월 부산 여름대표 파티인 만큼 입장객의 제한을 두지 않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석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다량의 선물을 제공 할 예정이다.

 

한편, 바디맥스는 이번 URBAN SUMMER PRIVATE VACANCE 3번째 바디맥스 파티라고 전했다. 2015년 풀파티를 시작으로 매년 성공적인 파티를 이끌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바디맥스는그동안 사랑을 주신 고객들과 피트니스에 관심이 많은 셀럽, 피트니스선수들을 VVIP로 초대하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파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밖에  부산 8월 축제는 URBAN SUMMER PRIVATE VACANE를 필두로 부산 바다축제, 부산국제광고제 ,해운대썸머페스티벌 등 다양한 축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마현숙 취재기자  yjreport@daum.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현숙 취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