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미우새 토니안집 ‘홈바’ ‘편의점’ 인테리어 어디서 했을까?홈디가 들려주는 비하인드 스토리
▲ (사진 제공 : 홈디)

미우새 토니안 집이 완전 달라진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일요일 방송에서 공개된 토니안 집은 남자들의 로망인 ‘홈바’와 편의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토니마트’ 인테리어 공개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번 토니안 집 인테리어는 구조 변경과 리모델링 위주의 기존 인테리어 방식이 아닌 마감재 변경과 가구, 조명, 소품, 패브릭 등을 이용해서 집을 꾸미는 방식인 홈스타일링으로 진행해 더욱더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토니안이 신청하여 홈스타일링을 진행한 업체는 ‘온라인 홈스타일링’ 업체 홈디라고 한다.

홈디는 온라인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였는데, 이와 관련된 서비스는 이미 미국,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는 온라인에서 디자이너와 함께 집을 꾸미는 문화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시장 또한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실제로, 국내에서 홈디는 서비스가 정식 론칭한지 4개월 만에 서비스를 진행한 공간 수가 200개가 넘어가고 있으며, 지난 6월 SBS 좋은 아침 하우스에 홈스타일링 전문가로 출연하는 등 유명세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스타트업 투자사인 프라이머로부터 투자유치를 확정지으며 성장 속도를 높여가고 있다.

한편, 홈디는 토니안과 함께한 온라인 홈스타일링 진행 과정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해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홈스타일링 노하우, 그리고 ‘홈바’, ‘토니마트’ 디자인 진행 과정 등을 낱낱히 공개해 대중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마현숙 취재기자  yjreport@daum.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현숙 취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