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보컬학원 가수 지망생을 위한 ‘토브(Top Of Your Voice)’오디션
CS보컬학원 가수 지망생을 위한 ‘토브(Top Of Your Voice)’오디션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7.06.22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보컬학원(실용음악학원) 아카데미에서 ‘토브’(Top Of Your Voice)’오디션이 시작된다고 한다.

‘토브’오디션을 기획한 CS보컬 ‘박철수’ 대표는 가수 지망생들과 학부모들의 고민인 “음악을 통해 과연 성공할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들을 평소에 많이 들어오며 기획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토브(Top Of Your Voice)’오디션은 외모를 중요시 여기는 현 음악시장에서 오직 목소리 하나만으로 그들의 꿈과 비전을 실현시켜주는데 목적이 있으며, 매달 오디션을 통해 가능성은 있으나 외모나 나이의 벽에 막혔던 학생들을 집중관리 및 레슨을 통해 프로가수로서의 자격을 만들어주어 sm, yg, jyp등 대한민국 최대 기획사 작곡가 및 엔터테인먼트와 연계하여 O.S.T, 코러스,영화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 시켜주는 다리의 역할을 해주고 있다.

이번 오디션에는 뮤지컬학원, 실용음악학원, 보컬학원 등에서 꾸준하게 보컬트레이닝을 받아온 학생들이 많은 지원을 하였고, 특히 상위권에 진입한 한 학생은 CS보컬 아카데미와 엔타임 엔터터테인먼트가 함께하여 꿈을 위한 첫 번째 앨범을 제작중에 있다.

강남 CS보컬아카데미는 단순히 행사 수준이 아닌 실제 꿈을 시현시켜주는 ‘토브’오디션을 통해 계속 진행 될것이며, 연장 프로그램으로 11월경 동그라미 재단에서 유명작곡가와 가수들을 초빙하여 “힐링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여 지망생들의 고민과 지친 마음을 함께 위로한다고 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