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용국 가창력으로 찬사받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용국 가창력으로 찬사받아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7.05.2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가성처리로 찬사를 받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인상을 남겼다.
▲ 강남CS보컬학원 박철수 원장(왼쪽)과 함께한 김용국 씨.

지난 1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포지션 평가를 위한 연습과정이 그대로 방송되어 눈길을 끌었다.

평가곡의 편곡을 구고 견해의 차이와 갈등이 있었지만 다시 화해의 모드로 전환하며 훈훈한 분위기로 마무리되었다.

또한 김용국 연습생은 '너였다면'을 선곡으로 보컬조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가성처리로 찬사를 받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인상을 남겼다.

김용국은 연습 전 "솔직히 용국이형 파트가 뭔지 몰랐다" "노래를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다"고 말하는 모습 등으로 무관심 연습생이었음이 드러났지만 기대치 이상의 실력을 과시하며 많은 심사위원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사실 김용국 연습생은 가수의 꿈을 안고 중국에서 한국으로 건너와 강남에 위치한 강남CS보컬학원에서 수개월간 준비를 하며 기초를 쌓아왔으나 좋지 않은 여러 환경 속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앞만 보고 달려가 현재 꿈의 문턱까지 와있다고 할 정도로 좋은 반응이 오고 있다.

한편,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구도를 보이며 팬들의 경쟁 또한 가속화되고 있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