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맨과 함께 하는“모래와 버블의 신나는 여행”
버블맨과 함께 하는“모래와 버블의 신나는 여행”
  • 백영배 객원기자
  • 승인 2017.05.2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 서울정신 요양원” 에서 샌드 ‧ 버블공연으로 꿈과 희망을 담은 감동을 선물하다.
▲ 서울 정신 요양원 “2017 신나는 예술여행” 문화나눔 버블공연

[업코리아 객원기자 백영배] 지난 2014년부터 매해 전국의 장애인, 아동 ‧ 청소년시설, 노인요양시설, 복지관 등 사회적, 경제적, 지리적으로 공연문화에 소외된 계층들을 직접 찾아가 문화나눔 공연을 펼쳐온 벌룬데코(대표:여건구) 공연팀이 오는 5월 24일 13:30 경기도 양주 장애인 생활시설인 서울 정신 요양원을 찾아 샌드아트와 버블공연을 펼친다.

수년째 벌룬데코 공연팀을 이끌고 있는 여건구 대표는“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언제나 장애우 들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며“열악한 공연환경 등 몇 배의 고충이 있지만 앞으로도 좀 더 많은 장애우 분들과 함께 샌드 아트와 버블공연으로 꿈과 희망을 담은 감동을 나누기 위해 보람과 자부심으로 전국 어디든지 기꺼이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017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명진)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으로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 이다. 본 사업은 정부3.0 기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많은 국민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