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소외된 어르신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촬영 자원봉사
월드뷰티핸즈,소외된 어르신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촬영 자원봉사
  • 변진주 기자
  • 승인 2017.05.22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서”라는 행사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는 5월 17일 마포구(청장 박홍섭)와 공동으로 대흥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서”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NGO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마포구의 후원사업으로 (사)월드뷰티핸즈(최에스더 회장, 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가 주최하고, 비전코리아29(김광용 대표)와 대흥동 주민자치센터의 공동 주관으로서 대흥동에 거주하는 소외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선물하는 뜻 깊은 사업이었다.

여기에는 월드뷰티핸즈 이사진을 비롯하여 임선희 교수(정화예술대), 김연미 네일아티스트, 마포구청 자원봉사팀장 및 직원, 대흥동 주민자치센터 사회복지담당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촬영에 협조하였으며 액자와 함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WBH는 오는 6월 7일 신수동 주민자치센터에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서” 란 주제로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촬영을 실시 할 예정이다.

WBH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1365 자원봉사 인중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는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