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에듀, 필리핀 명문 국제학교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헬로우에듀, 필리핀 명문 국제학교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김은실 취재기자
  • 승인 2017.05.1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필리핀, 캐나다, 미국 조기유학 전문 기업 헬로우에듀는 필리핀 명문 초, 중, 고 국제학교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필리핀 유학은 비용대비 학습효과가 높다는 장점 이외에도 아시아권 국가이지만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기 때문에 영어몰입환경이 조성되어 있고, 한국과 비행기로 3시간 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심리적으로 학생이나 학부모 모두에게 근거리에 있다는 안정감을 준다.

헬로우에듀의 필리핀조기유학 참가 학생들은 현지에서 어학연수가 아닌 정규 학교에 재학 한다는 특징을 보인다. 필리핀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은 필리핀 5대 명문 사립학교 중 하나인 Southville International School and College에서 정식 학생으로 등록되어 정규수업에 참여할 뿐 아니라, 영어가 부족한 학생의 경우에는 국제학생들을 위한 Intensive English 과정에 따라 집중몰입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다.

Southville International School and College는 필리핀 교육부로부터 ‘미래의 학교’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IB 인증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어서 북미권, 혹은 유럽의 명문 대학교에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영어권 명문대학교에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예비대학생 이수코스를 보유하여 높은 세계 명문대학 입학률을 자랑할 뿐 아니라, 한국 명문대 수시전형으로 입학을 하는 학생들까지 배출해내며 한국 학부모님들께 각광을 받고 있는 국제학교이다.

필리핀 관리형 유학의 가장 큰 장점은 비용 부담감 없이 1:1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조기유학 참가 학생들은 학교 정규수업이 끝나면 현지 선생님과 매일 2시간씩 맞춤형 1:1 수업을 받게 된다. 학생의 영어 실력과 학업 진도에 따라 ESL수업부터 대학입시를 위한 GPA 성적관리 수업이 이루어진다. 이러한 방과 후 심화학습을 통하여 10개월이라는 유학기간 동안 타 국가에 비해 영어 노출시간이 가장 많아, 최대의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필리핀조기유학 참가 학생들은 알라방 타운하우스 지역 내에서 생활하게 된다. 알라방 지역은 미국 베버리힐스를 모델로 한 타운 하우스 지역으로, 태풍,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어 있는 단지에 기숙사가 위치해 있으며, 외부인은 신분증 검사를 받아야 출입할 수 있도록 치안이 잘 이루어져 있다.

헬로우에듀 관계자는 “기숙사에서는 한국인과 필리핀 선생님의 케어 속에서 학업 및 생활 관리가 진행되므로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며 “식사 또한 학생들의 입맛을 고려한 한식으로 준비되며, 한인 마켓의 신선한 재료들로 식단을 구성하여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헬로우에듀의 필리핀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은 공부뿐만 아니라 격주로 주말 Field Trip을 진행한다. 인근 관광지 투어 및 쇼핑몰, 볼링장, 영화관 등 취미생활을 장려하고, 다양한 주말 일정을 통해 학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알라방 타운하우스 내부 스포츠 시설도 마음껏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18홀 정규 골프장이 있어 골프를 배울 수 있고 테니스장, 폴로경기장, 농구장, 수영장 등이 있어 공부 이외에 새로운 스포츠를 배우거나 즐길 수 있다.

한편, 필리핀 및 뉴질랜드, 캐나다, 미국 조기유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헬로우에듀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