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 및 미세먼지 차단 기능 화장품 ‘더순수 안티 더스트 수딩젤’
황사 및 미세먼지 차단 기능 화장품 ‘더순수 안티 더스트 수딩젤’
  • 김은실 취재기자
  • 승인 2017.05.1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즈음 중국발 미세먼지 등으로 공기오염이 심각해지면서 피부 노화 가속 등 인체에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 미세먼지 피해예방 방법으로는 자가용 이용을 자제하고 실외 활동 시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 등이 있다. 미세먼지의 여러 유해한 작용으로 인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 차단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그 중 천연화장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더순수 브랜드는 안티-더스트 수딩젤을 출시했다. 미세먼지 화장품 ‘더순수 안티 더스트 수딩젤’은 식약처 및 IRB인증 피부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 효능 테스트 실시 후 효과를 인증 받았으며, 프랑스 Codif사의 Cityguard PA와 Solabia의 Pollustop과 훈즈 대표가 직접 연구해 만든 HOONZ APS 원료들을 사용하여 피부의 보습과 진정 효과를 높이는 특징이 있다. 이는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더순수 안티-더스트 수딩젤은 유분이 적은 오일프리 젤 타입으로 기초 화장품으로 사용해 색조 화장품의 유해성분을 차단하는데 도움이 되며 수면 팩이나 바디 젤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순수 브랜드 관계자는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더순수 브랜드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PEG, TEA, 인공색소, 인공향료, 에탄올, 벤조페논, 실리콘오일, 미네랄오일 무첨가 시스템인 10 Free system을 적용하고 있다.”며 “미국 비영리환경단체 EWG의 SKIN DEEP 가장 안전한 녹색 등급 원료만 사용하여 제품자체 SKIN DEEP 1등급 등록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IRB 인증 피부 임상 기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 테스트 평가를 받아 통과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세먼지 화장품 ‘안티 더스트 수딩젤’은 더순수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