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타
보청기구입은 전문청능사에게…부산남포지멘스 어버이날 맞이 5월 大할인

부산남포지멘스가 어버이날을 맞이해 5월 보청기 大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신제품을 품목별로 할인하고 5월 보청기 양이 구입시 한쪽 50%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입 고객 모두에게 5만원 상당 전자제습제를 증정한다.

특히, 지멘스의 신제품 프라이맥스는 스피치마스터 기능이 있어 소리를 쉽게 청취할 수 있어 기존의 보청기 제품에 아쉬움을 느꼈던 이들에게 추천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프라이맥스는 무선으로 전화소리가 전달되는 트윈폰 기능 등 다양한 대표기능이 있다.

대표기능으로 주변의 잡음을 감소하고 말소리의 방향을 감지하여 집중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 거리를 고려하여 적절하게 증폭하는 기능이 있어 사무실에서 대화를 할 때뿐만 아니라 시끄러운 소음이 많은 곳에서도 상대방의 말소리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평소에 보청기를 잘 사용하던 사람들도 울림음이 많은 공간에서는 소리가 명확하게 들리지 않아 대화가 어렵게 느껴지고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는데, 지멘스의 신제품 프라이맥스는 에코쉴드 기능을 통해 개선되어 쾌적한 청취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남포지멘스 전문청능사는 “프라이맥스는 보다 풍성한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더욱 추천하는 제품이다.”며 “만족스러운 음악청취를 위한 HD MUSIC기능이 있어 라이브로 들리는 음악, 다양한 기기로 녹음된 음악 등 음악상황의 특성에 따라 세밀하게 조정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보청기는 사용자에게 소리를 증폭하여 소리를 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기구로 다양한 기능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귀에 맞는 모양, 가장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소리의 크기 등을 전문청능사에게 상담 받는 것이 우선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산보청기 남포지멘스는 3d 디지털 프린트기법 도입 및 i scan2 전자 오더시스템, 분실서비스로 앞서가는 기술과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김은실 취재기자  webmaster@upkorea.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실 취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