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정치
서경석 목사, "단일화 하지않겠다는 것은 좌파후보 당선을 돕는 것"제일 지지율이 높은 후보로 단일화하자!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이하 새한국국민운동)은 15일 오후 2시에 청계광장에서 <우파 대통령 후보 단일화 촉구 태극기집회>를 열었다.

이날 집회에는 양평군 송만기 의원의 사회로 양동완 교수, 박희도 회장, 박정수 위원장, 서경석 목사, 장기정 대표, 신혜식 대표, 주옥순 대표, 류관모 회장, 정광작 회장 등이 연사로 참석했다.

집회가 시작되자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부인 이순삼 여사가 참석해서 인사를 하고 떠났다.

이날 청계천 집회는 공식 선거일정이 시작되는 내일 부터는 집회를 할 수 없으므로 새한국국민운동 주최 마지막 태극기집회였다. 다음 주 토요일부터는 자유한국당이 주관하는 정당집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동안 대한문 태극기집회에 참석했던 육사 출신들로 구성된 구국동지회들이 청계천 단일화 후보 촉구집회에 합류하여 성명서를 발표했다. 구국동지회 깃발을 든 회원들이 청계천으로 모여 육사구국동지회 깃발이 펄럭였다.

▲ 새한국국민운동이 주관한 청계천 태극기집회에 육사출신으로 구성된 구국동지회들이 참석했다.

서경석 집행위원장은 “다음주 월요일부터 선거운동이 시작되므로 청계광장 집회는 오늘이 마지막이다고 통보를 받았다. 애국단체총협의회와 좋은대통령후보만들기국민회의를 만들어서 우파후보단일화 운동을 전개해왔다. 가능하면 오늘 우파후보들을 모두 초청해서 단일화 서약식을 갖기위해 노력을 해왔다. 그런데 조원진 후보, 남재준 후보 등은 단일화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그리고 자기들은 끝까지 완주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리고 홍준표 후보는 단일화 서약에 응했다. 다만 오늘 부산집회 있기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 그런데 우리는 우파 후보들이 끝까지 완주하겠다는 것을 보고 너무나도 실망하지 않을 수 없었다. 우파 후보가 단일화를 하지않고 완주하겠다는 것은 좌파 후보 당선을 돕겠다는 말이 아닌가 이제 월요일부터 선거운동이 시작된다. 지금 좌파는 전부 후보가 정해져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저희 보수는 단일 후보를 정하지 못하고 있다. 만약에 후보들이 스스로 단일화 서약을 하지 못한다면 우리 애국 시민들이 결단을 하고 후보 단일화를 결정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우파 후보 중에서 지지율이 제일 높은 후보로 단일화해서 열심히 선거 운동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제일 지지율이 높은 후보로 단일화하자. 만약 다른 후보가 더 지지율이 높으면 그 사람으로 단일화하면 된다. 그런데 우리에게 어려움도 있다. 홍준표 후보에 대한 거부감도 있다. 그러기 때문에 홍준표후보와 자유한국당이 태극기세력의 응어리와 한을 풀어주기위해 태극기세력과 진솔하고 감동어린 만남을 이루는 것이 꼭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계속해서 “그런데 선거운동 기간에는 민간인은 선거운동이 금지된다. 선거운동을 하려면 정당 가입을 해야 한다. 그래서 정당에 한시적으로라도 가입해서 선거운동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 대한민국을 지키려면 보수 대통령이 나와야 하는데 한시적으로라도 자유한국당 당원 일부가 되어서 선거운동을 해주기 바란다. 저희는 자유한국당과 손을 잡고 우파 후보 당선을 위해서 총력을 가질 예정이다. 대통령 선거 때까지 SNS 자원봉사단을 조직하여 전국 100개 시군구에서 집회를 가질 예정이다. 자유한국당 정당 연설회라는 성격으로 태극기집회를 계속 가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서 목사는 “저희는 우파 대통령이 충분히 당선 될수 있다고 믿고 있다. 한미동맹이나 남북관계 안보를 보더라도 반드시 우파 대통령이 당선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파가 단결하기만 하면 안철수 후보에게 간 우파 표도 다시 되돌아올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원이 투표에 임해야 한다. 홍준표 후보가 태극기세력과 감동적인 만남을 갖기를 바란다.“고 호소했다.

김시온 기자  sion6860@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시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서경석 목사, "변희재 씨의 말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icon조갑제 대표, "우파 후보들이 단일화하지 않으면 국민들이 단일화하면 된다." icon새한국국민운동, 우파 대통령후보 단일화를 위한 자원봉사단 발대식 출범 icon서경석 목사, "지지율이 높은 우파후보를 단일화 해야 한다." icon새한국국민운동,'우파 대통령후보 단일화' 태극기집회 열어 icon"좋은대통령후보단일화국민회의" 출범식 및 기자회견 가져 icon새한국국민운동, '위헌탄핵규탄’시위와 ‘사드보복 피해 롯데살리기 캠페인’청계광장에서 열어 icon새한국국민운동, "중국 사드보복 피해자, 롯데를 살리자." 캠페인 개최! icon서경석 목사 저서 <나는 다시 진보이고 싶다> 독후감 모집 안내 icon서경석 목사, "목사님들에게 알려 드립니다." icon중국 사드보복에 맛서 '롯데를 살립시다' 캠페인 벌인다. icon보수단체, "애국시민들이 최선을 다해 하나로 뭉쳐 선거에 힘써야 한다."고 입을모아 icon새한국국민운동, 위헌탄핵규탄 태극기집회 열어 icon새한국국민운동, "우리나라의 정의와법치주의는 어디로 갔는가..."위헌탄핵규탄! icon새한국국민운동, '탄핵은 위헌이다. 탄핵은 각하되어야 한다.' icon서경석 목사, 위헌적인 판결을 한다면 우리는 결코 승복할 수 없다! icon안산시 태극기집회, 서경석 김문수 조갑제 조영환 주옥순 연사로 참여 icon김문수 조갑제 조영환 주옥순, 이천 여주 양평 탄핵반대 태극기집회 icon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그는 누구인가" iconKBS 2차 대선토론, '외교적 지렛대와 조세 정의로 조정할 세목 문제' 스텐딩 토론 icon우파 애국단체,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 icon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를 위한 '자유대한민국수호를 위한 서울대첩' icon자유한국당 "홍준표 찍어야 대한민국 지킵니다!" 보수,우파 단일화 집회! icon자유한국당 홍준표, '가짜안보, 친북좌파, 강성귀족노조' 세탁하겠다! icon'대한민국수호애국단체총연합'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지지 선언문 발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