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문화
악동뮤지션-케이티김-정승환-권진아... K팝스타 역대 레전드 무대 재현!‘K팝스타6-더라스트찬스’ 결승 무대…지난 6년 총 정리하는 축제로 꾸며진다
   
▲ SBS


[업코리아]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의 결승전이 지난 6년간의 시즌을 총 정리하는 축제로 꾸며진다.

9일 밤 9시 15분,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파이널’ 경연이 생방송 된다. 지난주 확정된 TOP2 ? 동갑내기 듀오 ‘보이프렌드’(김종섭, 박현진)와 3인조 걸 그룹 ‘KWINS’(크리샤츄, 김소희, 김혜림)는 이 날 무대 위에서 ‘더 라스트 찬스’의 우승자가 되기 위한 최후의 대결을 벌인다.

이 날 방송에서는 두 팀의 파이널 경연과 더불어 지난 2011년 12월 첫 방송 이후 6년 간 ‘K팝스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던 무대들이 또 한번 펼쳐진다. 시즌2 우승자 악동뮤지션, 시즌4 우승자 케이티 김을 비롯해 정승환, 권진아 등 그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K팝스타’ 출신 가수들이 출연해 뜻 깊은 무대를 꾸미게 된 것.

‘K팝스타6’ 제작진은 “가수들의 무대 외에도 앞서 아쉽게 탈락했던 참가자들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했다.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던 참가자들이 훌쩍 성장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깜짝 놀랄만한 반가운 얼굴도 기대해달라”고 당부해 마지막 생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K팝스타6’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보이프렌드’와 ‘퀸즈’의 결승전과 콜라보 무대는 일요일 밤 9시 15분, 부천 실내 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한편,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는 9일 결승전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이후 SBS ‘미운 우리 새끼’가 방송 시간을 옮겨 일요일 밤 9시 15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변진준 기자  upkorea_jinju@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진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