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안녕, 자두야’투표체험 하러가요!
아이들과 함께‘안녕, 자두야’투표체험 하러가요!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7.04.01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선관위, 4월 13일까지‘안녕, 자두(민주시민 홍보대사)야’투표체험 이벤트 실시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19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아름다운 선거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민주시민 홍보대사 ‘자두(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투표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체험 이벤트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기획제작사 ㈜아툰즈와 협업하여 추진하는 행사로 지난 3월 28일부터 서울애니메이션센터(중구 예장동 소재)에서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13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투표체험은 오는 5월 9일 실시하는 제19대 대통령선거에서 사용할 기표대, 투표함과 ‘안녕, 자두야’ 영화 극중 인물을 후보자로 한 투표용지를 사용하여 체험하며, 투표참여자에게는 아름다운 선거 홍보 풍선 등을 나눠준다.

투표체험 이벤트는 어린이 교육용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안녕자두야 스페셜 ‘인어공주’ 등 3편, 1일 5회)과 ‘안녕, 자두야’ 페이퍼토이, 코디놀이 무료체험 등이 같이 진행되어 어린이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영화 상영 : (평일) 오후 1시~오후 6시, (주말) 오전 11시~오후 6시)

‘인어공주’ 등 영화 상영 중에는 중앙선관위가 제작한 민주시민교육 홍보 영상물도 함께 상영하고 있다.

서울시선관위는 미래유권자를 위한 투표참여 이벤트가 민주시민으로서 주권의식을 갖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어린이와 같이 온 어른들도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