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경기
안양시,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 이사' 공개 모집
▲ 안양시청사

안양시(시장 이필운)가 관내 소재한 7개 사회복지법인의 외부추천이사 후보자를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14일간 공개모집한다.

외부추천 이사의 신청자격은 ▶사회복지 또는 보건의료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사회복지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이익 등을 대표하는 사람 ▶공익단체(비영리민간단체 지원법 제2조에 따른 비영리민간단체)에서 추천한사람 등이다.

또한 아동, 장애인, 노인, 일반사회복지분야 관련사업의 경력자 또는 복지관련 단체에서 추천한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안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이사 소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외부추천이사 후보자로 선정된다.

선정된 외부추천이사의 임기는 3년으로 임기기간 동안 무보수로 사회복지법인의 이사회의 이사로 법인운영에 참여하게 된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이번 사회복지법인 외부추천 이사 후보자 공개모집에 사회복지 분야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신 분들이 참여하셔서 시 사회복지법인의 발전과 사회복지정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신청서류 및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참고하기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양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031-8045-5260~1)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태 기자  y0simy@nate.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