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합 정치
새한국국민운동, 위헌탄핵규탄 태극기집회 열어반드시 좌파정권을 막을 수 있다.
▲ 자유한국당 비대위원 김문수 전 지사가 연설하고 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집행위원장 서경석 목사, 이하 새한국국민운동)은 18일 오후 2시 청계광장에서 ‘위헌탄핵규탄태극기집회’를 열었다.

이날 강사로 조갑제 대표, 김문수 전 지사, 서경석 목사, 이정린 전 차관, 신소걸 목사, 신헤식 대표, 주옥순 대표, 장기정 대표 등이 강사로 나와 연설했다. 연사들은 한결같이 헌재의 탄핵 인용은 위헌이라며 헌법재판관들을 성토했다.

조갑제 대표는 “이번 선거는 부정선거를 감시해야 한다. 이제 부정선거는 돈 선거가 아니다. 박근혜 대통령 조사를 몇 번을 하고 있는가, 검찰이 하고, 특검이 하고 돌려가면서 조사하고 있다.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조사하는 것을 중단하고 선거 이후로 미뤄야 한다.”고 말했다.

김문수 전 지사는 “김해수 김완식 이정남 열사의 영결식이 있었다. 여러분들이 지금 나라를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으로 목숨을 잃고 있다. 이 태극기ㅈ비회의 뜨거운 조국사랑이 헛되지 않을거라고 믿는다. 2000년이 지나도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이야기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애쓴 여러분의 이야기는 2000년 동안 이어질 것이다. 대통령을 탄핵한 헌법재판관을 고발한 우종창 기자 기사를 보셨을 것이다. 헌법재판관도 고발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진 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서경석 목사는 “오늘 여러분에게 꼭 하고싶은 말이 ‘포기하지 말자’이다. 지금 문재인 후보가 가장 지지율이 높을 상황인데도 33%밖에 되지 않고 있다. 50%는 지지율이 되어야 대통령이 될 수 있다. 우리 각자가 선거운동원이 되어 최선을 다하면 승리할 수 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가능성을 최선을 다하며 좌파정권을 저지하겠다는 결심을 하면 반드시 좌파정권을 막을 수 있다.”고 호소했다.

4시 집회를 마치고 대한문 태극기열사 영결식장을 향하여 행진을 하였다.

김변호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새한국국민운동, "우리나라의 정의와법치주의는 어디로 갔는가..."위헌탄핵규탄! icon탄핵반대 탄핵각하 태극기집회, 전국 곳곳에서 성남,수원,일산,부산,원주 등 icon새한국국민운동, '탄핵은 위헌이다. 탄핵은 각하되어야 한다.' icon안산시 태극기집회, 서경석 김문수 조갑제 조영환 주옥순 연사로 참여 icon김문수 조갑제 조영환 주옥순, 이천 여주 양평 탄핵반대 태극기집회 icon김평우 변호사, 국민을 속이는 자는 용서할 수 없다! icon서경석 목사, 헌재의 탄핵 과정이 위헌일 때는 승복할 수 없다 icon김문수, "박근혜대통령 뇌물받았다는 증거 없다" icon조갑제, 대 국민 사기극으로 정권을 소매치기 당하게 생겼다. icon3.1절 태극기집회, '탄핵은 위헌이다.'탄핵반대! icon서울역 태극기집회, 탄핵반대 국민대회 개최 icon조갑제, 작금의 사태는 박근혜 대통령을 빙자한 체제탄핵이다! icon김문수, 안산과 시흥 태극기집회에서 "탄핵은 반드시 기각되어야 한다." icon새한국국민운동, 탄핵반대 태극기집회 전국적으로 확산! icon보수단체, 안산시 태극기첫집회 '뭉쳐야산다. 하면된다. 태극기로 지키자!' icon안양 태극기집회 서경석 목사,"이제는 절대로 촛불집회가 태극기 집회를 능가할 수가 없다!" icon서경석 목사, 왜 사람들이 태극기집회에 참석해야 하는가? icon서경석 목사, 삼성 이재용 부회장 석방 천만 서명운동 돌입 icon조갑제, "최순실 농단이 아니라 고영태 농단이다." icon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박용만 대한상의 회장 면담 icon서경석 목사 저서 <나는 다시 진보이고 싶다> 독후감 모집 안내 icon새한국국민운동, '위헌탄핵규탄’시위와 ‘사드보복 피해 롯데살리기 캠페인’청계광장에서 열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